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우재 흥미집중 나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0:41

    주우재의 관심집중은 나쁘지 않다/의문의 남자/학력은? #주우재 #주우재 나쁘지 않다.#쥬우재 학력 #의문적 남자 #의문적 남자, 쥬우재, 일님 안녕, 호두환이다.우한 폐렴으로 난리가 난 가운데 네이버에 순위가 올라가고 있는 연애 참견에 나쁘지 않은 주재 씨가 핫합니다.


    주재는 모델 겸 배우입니다.1986년생으로 올해 35살입니다.모델답게 키는 187cm이며 경남 창원시에서 두 형제가 막내라고 태어났고 홍익 대학교 기계 공학과에 입학했으나 3학년 때 퇴학했습니다.


    >


    이미 주우재는 과거에 tvn의 뇌섹시대-사건적 남자 게스트로 출연해 역대급 사건 해결로 MC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이날 그는 전공공부는 잘했느냐는 물소음에 고체역학, 열역학, 유체역학은 모두 A+학점을 받았다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양느에형 인간이라고 밝히고 3문제 연속 정답을 기록, 이렇게 하면 재미 없냐고 MC를 도발하고 웃소의 소리를 권했다고 하네요.


    자퇴를 한 이유로는 휴학을 할 수 없어 자퇴를 했다며 대학에서 배울수록 배웠다.나쁘지 않은 한가지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고 자퇴 이유를 밝혔다고 합니다.충재는 아버지께서 대중소기업에 종사하시고, 형도 현재 대중소기업에 다니고 있으며, 그 영향으로 기계공학과를 전공하셨다고 합니다.


    >


    역시 방송에서 레드벨벳 에키린의 팬이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됐죠.연애기 참견을 보면서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했는데 브레인이네요.


    >


    아무쪼록 원하는 하나 즐겁고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앞으로도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