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들이 추천하는 약 간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8:07

    배우와 관객의 공통점이 있다면 쉽게 자신이 괜찮은 영화(드라마)를 택하겠다는 것이었다. 배우는 괜찮아 자신이 연기할 캐릭터를, 관객은 어떤 스토리를 볼지 선택한다. 특히 내가 보는 영화(드라마)를 자신하는 배우들이 있다. 이것은 스토리를 바꾸면 그 배우와 나의 개인 취향이 거의 비슷하다는 이야기였다. 배우들이 뽑은 넷플릭스 추천작 명단을 모았다. 리스트 중에 개인 취향이 대등한 배우가 있다면 믿고 골라보세요. 여러 작품 가운데 자주 언급되는 유명한 콘텐츠보다는 비교적 덜 알려진 넷플릭스 작품을 모아 소개한다.


    >


    김소현&설현 ▶'먼 미래의 우리' 김소현과 설현이 선정한 추천 목록 중 겹친 작품을 소개한다. < 먼 훗날 우리>은 China멜로 영화에서 2007년에 만나고 연인에게 발전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의 벽 앞에 부닥치고 이별을 경험하는 과정을 도우이앗다. "China의 국민의 여동생"이라고 불린 배우 추동우가 히로인으로 출연한다. 이 영화를 추천한 김소형 설현과 청순하고 맑은 이재지가 닮았다. < 먼 훗날 우리>첫반 적으로 과거 회상을 흑백으로 처리하는 것과 달리 10년 후 재회한 현재의 순간은 흑백으로 과거의 연어 린이 시절은 컬러로 표현한 점이 인상적입니다. China에서는 공개 그때 박스 오피스 1위를 할 정도로 트렌드이다. China, 대만의 멜로 영화·드라마의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먼 미래의 우리>처럼 김소현은 <빨간 머리 앤>, <버드 박스>, 설현은 <블랙 미러>, <굿 플레이스>를 추천했어요.


    >


    주지훈씨. <힙합 에볼루션> 시즌 한개~4주지훈은 각기 다른 장르의 넷플릭스 콘텐츠를 세개 추천했다. 자신이 출연한 좀비사극 킹덤과 시트콤 원데이어 타이더와 힙합의 역사를 모두 sound는 다큐멘터리 힙합 에볼루션입니다. <힙합 에볼루션>은 20하나 6년 HBO케그와잉다에서 방송한 케그와잉 다 sound를 다큐멘터리이다. 힙합의 태동기부터 현재까지를 검색한다. 유명 MC와 DJ 등의 심층 인터뷰가 수록돼 있다. 힙합의 시작을 함께한 그 시절 뮤지션들이 대거 등장해 당시 힙합 sound악의 역사를 설명한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형태에 치우친 국내 힙합 관련 콘텐츠 패턴이 식상해 과일 힙합에 대한 좀 더 깊이 있는 지식을 얻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당연히 좋은 sound락도 많이 지나간다.


    >


    전 통관 ▶<지 최악의 감옥에 가>시즌 한개~3영화<4등>에서 박 해즌의 아역 배우로 등장하면서 신인상을 받고 충무로의 주목을 받은 전 통관. 지난해 넷플릭스 드라마 좋으면 울 수 있다 주연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필그 성인 역으로 출연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정가람은 <버드박스>, <본인 루코스>, 모두 <흙 최악의 감옥에 가다>를 추천했어요. 궁금하지만 문제가 되지 않는 곳. 교도소 풍경을 이었다. 두 기자가 세계의 감옥을 죄수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이었다 선진국 교도소부터 열악한 정부 교도소까지 다양하다. 각국의 문화 차이, 주류 범죄가 무엇인지 알 수 있고 드라마 본인의 영화에서 자신이 본 마약 범죄, 갱단의 삶을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다.


    >


    이청아가 익스플레인 시리즈에서 종이의 집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익스플레인 시리즈를 추천작으로 뽑았다. <익스 플루 레인>시리즈는 회당 20분짜리 짧은 영상의 미국의 다큐멘터리다. 유튜브 교양 비디오 영상이나 EBS의 5분짜리 다큐멘터리 지식 채널 e구성이 떠오른다. <익스 플루 레인:세계를 해설한다>시즌 1~2는 암호 화폐, 팝, 1부 1처제, 맞춤형 DNA, 전염병 등 현대 사회 이슈가 된 세계 이슈를 다룬다. 넷플릭스에는 은근히 대한민국을 외국인의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하는 외국 콘텐츠가 많다. 케이팝 편이 그렇다. 영상은 케이팝의 계기를 서태지와 아이들의 기점으로 보고 다음 세계적으로 부흥한 케이팝 열풍을 목소리를 높였다. 넷플릭스에는 <세계를 해설하다> 시리즈 외에 인간의 뇌에 대해 탐구하는 <익스플레인: 뇌를 해설한다>와 성의 세계를 탐구하는 <익스플레인: 섹스를 해설한다>도 있다.


    >


    마쓰에 ▶'쟈네와 자연의 대결' 마쓰에("江)는 '브루클린나인-나인-옥자'와 함께 '쟈네와 자연의 대결'을 추천합니다. 너와 자연의 대결은 인터랙티브 다큐멘터리다. 20하나 8년 주인공의 행동을 선택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드라마<블랙 미러:벤 도스, 국내 정치>이 화제였다. <자네와 자연의 대결>은 모험 다큐멘터리에 적용시킨 예이다. 생존의 달인 베아 그릴스와 관람자가 1팀이 되어 야생에서 고난도 이담을 수행합니다. 중요한 순간마다 베어그릴스는 어떤 도구를 선택할지, 어떤 귀추로 달아날지에 맞서 싸울지를 묻는 등 끊임없이 두 개의 입지를 제시합니다. 실종된 의사를 구출하고 의약품을 정글 속 고장에 신고해야 하는 등 명확한 목표가 있어 잘못 선택할 경우 미션 실패의 결미를 맞을 수도 있다. 정글, 알프스 산맥, 사막 등 쉽게 가지 않는 자연 풍경도 볼거리다.


    시네플레이의 할아버지 대상 기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