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심 하나2월호 모델 20하나9 미스 맥심 우승자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4:16

    >


    크리스마스 시즌의 맥심 하나 2월호 표지 모델을 장식한 모델은 20하나 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의 우승자 킴쟈, 신정 아쟈싱 운서이라고 합니다.


    >


    >


    이번의 맥심 하나 2월호는 수위가 높아 그대로 올리는 것이니까 원본의 표지 그라비아를 보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


    이번의 맥심 첫 2월호 표지를 장식한 프리랜서 겸 아봉잉 운서라는 킴봉잉은 20첫 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bj, 한지, 본인과 모델 장 혜성과 경합하고 최종 우승한 자격으로 이번의 맥심 첫 2월호 표지를 촬영할 자격을 갖게 되었습니다.


    >


    >


    특히 최종 결승전에서 김봉인정 아나운서가 촬영을 위해 입은 옷은 레벨이 너무 강해요-_-;; 영상과 동영상이 너무 많은데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올릴 수 없는 그런 마음 대신 맥심 유튜브 본인의 김봉인정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을 봐주세요. 김봉인정 아본인응서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


    돈 없지 않아 정, 나쁘지 않는 운서는 1992년생인 기대와 달리 사진에 보는 것과는 달리 키가 163cm정도랍니다? YTN에서 기상 캐스터를 한 적이 있고, 유튜브에서 주식 방송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나운서'라는 부분은 맞다, 아니다 논란이 다소 있다고 하네요.


    책 속의 부록에는 김과 인정 아과인운서의 대형 양면 브로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20~30대 남녀들이 솔직하고, 어떤 때는 너무 거침없이성에 대한 주제를 내용하는 유튜브 채널의[스프닝]에서 가장 유행, 많은 선영이 이번의 맥심 그라비아 촬영을 했다는 것입니다. 저도 유일하게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하고 있는 게 스프닝이에요.


    >


    물론 너무도 화제를 규정 때문에 선을 넘어서는 발언과 행동에 의해서 논의도 많아지고 있지만 솔직한 20-30대의 규탄 크다는 부분에서는 좋은 성인 채널과 훈계하겠습니다.


    >


    근래 금발로 염색한 선영이 이번의 맥심 12월호에서 촬영했다고 스프닝챠은넬에서도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스푸닝선영 에스엔에스그램 주소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