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씨 윈더(Kathy Winter), 디트로이트 자동 주행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2:23

    >


    인텔, Kathy Winter 부사장은 자동차 전문가들이 모인 디트로이트 자율주행 컨퍼런스(the Automobility conference in Detroit) 개회사에서 운송 시스템 재구성을 위한 IoT(internet of things) 역할에 대해 연설했습니다. 윈터는 "디자인:자동차와 도시(Design:The Car and the City)"의 패널 한명으로 미래의 운송 시스템의 도전과 기회, 스마트 도시가 어떻게 되느냐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패널은 전체 기술, 학회 그리고 운송 분야에 오랫동안 종사하고 계신 분들에게 혁신과 정부 규제 그리고 인간 표현 등의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윈터는 과거 델파이의 자동차 전기 및 안전 부문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성장 중인 자율주행 자동차와 스마트 도시에 대한 잠재적인 컴퓨팅의 복잡성 증가가 NTON(end-to-end) 연결 시스템을 요구하게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


    인텔에게 스마트 자동차 자신의 도시만이 핵심이 아닙니다. 더불어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를 연결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엔투엔 솔루션은 유연해야 하고 분석력과 우수성이어서 비용면에서 뛰어나야 한다.그는 자율주행자동차와 연결된 도시가 왜 중요한지를 설명하면서 무어법칙(Moore's Law)에 주목해 컴퓨터와 연결 비용을 거론했다.


    >


    " 지난 첫 0년을 보면 센서 비용은 2배, 연결 비용은 40배, 컴퓨팅 비용은 60배의 막대한 규모에 빠졌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자율주행 생태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습니다."사회적 관점에서 보면, 윈터는 3부류 운전자들에게 자율 주행 운전의 혁신을 가져다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 고령인구 운전 - 자유로운 자동차 운전으로 이들의 운전면허증은 사라집니다. - 카본 발자국 산업계 개편 - 화석연료 의존도가 감소합니다.- 도시관리의 용이성 - 도시관리자와 국가관계자들이 급성장하는 도시관리 수고를 덜 수 있습니다.


    >


    자율주행의 혜택을 강조하면서 윈터는 믹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물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가 모두적으로 실행되면 첫조 3천달러의 경제적 효과를 받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5천달러 상당의 생산력 향상과 4천 8백 달러의 자동차 우이뭉룰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윈터와 같은 또 다른 패널 연사의 글을 소개합니다. 몰타노왁(Marta Nowak), UCLA의 도시디자인아키텍처 교수, ·주제: the Hyperloop Transportation Project. 수전 지애린스키(Susan Zielinski) 미시간대 SMART(Sustainable Mobility & Accessibility Research & Transformation)의 매니저. ·주제: Sustainable transportation ● 데이비드 리온(Davessibility Researese aresearsch chomorrow's drivers. 관련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