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Netflix) 2019년 371편 제작... 2005년 모두 TV시장보다 큰 규모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9:02
>
넷플릭스가 새로운 기록을 추가했습니다. 올해 만든 TV영화 작품 수가 370건을 넘었습니다. 숫자만 보면 하루에 "아래"의 형태를 제작한 셈이다. 미디어 전문 온라인 사이트 버라이어티(Variety)에 따르면 넷플릭스가 지난해 스트리밍 한 TV와 영화 편수는 371개였습니다. 이는 2018년 240부에 비해서 54.6다.센트가 상승한 겁니다. 371개의 숫자는 지난 2005년 할리우드에서 일년 제작된 횟수보다 더 많습니다. 이는 TV와 케이블TV 등을 모두 합친 것이다. 장르도 다큐멘터리부터 드라마, 예능 등 모든 장르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단, 아이콘은 제외하였습니다.) 이 중 4분의 1은 해외에서 제작됐다.
>
제작 방송 편수의 이러한 증가는 좋은 결론도 가져왔습니다. 최근 발표된 골든 글로브(Golden Globes)후보 수에서 넷플릭스가 34개를 사상 최대 성적을 냈습니다.. 2018년보다 2.6배 증가한 것입니다. 특히 전통적인 방송국은 올해 1차 후보 공천도 받지 못했어요. 넷플릭스가 그들의 게임을 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TV의 전성기(In theera of peak TV), 넷플릭스는 시청자가 원하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향한 강한 경쟁이 내년에 펼쳐집니다. HBOMAX 피콕 퀴비 등 쟁쟁한 경쟁자들이 내년 초 시장에 진입할 것이다. 올해도 디즈니와 아이플이 스트리밍 시장에 편입됐다. 이런 경쟁 상황이 전개될 경우 넷플릭스의 제작 편수가 사상 아내 sound로 400편이 넘어설 전망이다. 한편, 요즘 크리스마스 시즌 스트리밍 사업자도 관련 콘텐츠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도 올해 가상유럽 알도비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문재를 그린 영화 '크리스마스 프린스(A Christmas Prince: The Royal Baby)' 등 크리스마스 테마의 작품을 다수 공개했습니다. 이 작품은 크리스마스 프린스 시리즈에는 3번째 작품이다. 이와 함께 넷플릭스가 올해 2개의 크리스마스 sound식 수영 대회 콘텐츠도 방송하는 것이다. 넷플릭스가 이번 밤 스마스휴 1시즌을 노리고 총 17편의 작품을 네느와쯔움니다. 물론 드라마 등까지 확대하면 편수가 더 거의 매일 어과가 되지만 영화에만 국한해서 그렇습니다. 17편은 작년보다 2배 정도 증가한 수치다. 넷플릭스가 이달 2014년부터 밤 스마스휴 1컨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코메디 애니메이션 시리즈 "Bo Jack Horseman"이 스타트입니다. 2018년에서 넷플릭스가 11월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시작할 예정이다. 올해는
을 할로윈 즈 sound로 유출되었습니다. 스트리밍 가입자 증가가 가장 많은 해 스토리 시즌을 겨냥한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밤 스마스휴 1마케팅은 통상, 내년 초까지 연장됩니다. <스트리밍 사업자들은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훔쳤는지(How The streaming stole The christmas)> 넷플릭스와 함께 다른 스트리밍 사업자도 크리스마스 콘텐츠 반열에 올라 있습니다. 1년 중 최대 오디언스(Audience)이 모여시기에 집중하고 가입자를 거의 매 나 너기 때문입니다. 디즈니+(Disney+)도 최근<나 홀로 집에(Home alone)>,<34번가의 기적(Miracle on 34th Street)>,<※노엘(Noelle)>등 20여편이 넘는 밤 스마스휴 1관련 콘텐츠를 오리지널 및 클래식 콘텐츠를 네느와쯔움니다. 특히 디즈니는 마블과 스타워즈 무비를 앞세워 자녀가 있는 가족을 공략한다. >
고런스트리밍 사업자의 마케팅에 긴장하는 사업자도 있습니다. 즉시 Hallmark가 과인 lifetime 채널입니다. 홀마크 채널은 얼마 전 동성키스 장면을 방송했는데 큰 다툼이 벌어진 채널입니다. 크리스마스 카드 제작으로 유명한 홀마크 채널은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전용 영화나 컨텐츠 제작으로 미국인의 주목을 받습니다. 홀마크 채널(Hallmark)은 이 2009년부터 크리스마스 오리지널 영화과의 프로그램을 방송했습니다. 당초에는 모회사 크라운 지주사(Crown Media Holdings) 아래의 관계사인 기념카드 부문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만들었지만, 크게 유행하여 사업이 되었다. 통상 10월부터 연 스토리까지 홀 마크는 오메리카에서 가장 뜨거운 방송 채널이 됩니다. 케이블TV뿐만아니라팟캐스트,온라인등모든미디어플랫폼에홀마크채널콘텐츠를볼수있습니다. 그런 과일의 올해는 스트리밍 사업자의 크리스마스 추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
홀마크의 크리스마스 영화(Christmas movies)는 전형적이지만, 마침 사랑이야기의 가족이나 연인과 시간을 즐기려는 시청자에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올해 제작 편수만 40개 이상입니다. 그래서 홀마크 채널을 들어놓고 같이 시청하거나 식사를 하는 가족들은 굉장히 많습니다. 쿼츠(Qurartz)의 캐서린 폴리(Katherine Foley)는 "홀마크의 전형적이고 정형화된 콘텐츠는 나이 스토리와인을 마시며 함께 영화를 보고 싶어 하는 가족들에게 매우 좋은 콘텐츠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시즌 집중적인 광고 끝에 최신 3년간 홀마크 채널(Hallmark Channel)은 첫 0월 첫 2월 4분기 케이블 TV플랫폼에서 가장 시청률이 높은 채널로 선정됐다. 홀마크 채널은 모드 제작 예산은 30%를 크리스마스 콘텐츠의 제작에 들어갑니다. 이와 함께 Lifetime(A+E Networks)도 올해
등이며 오리지널 컨텐츠를 방송하는 등 연 이야기 연 초 휴 1시즌에 집중하고 짭짤한 시청률을 올리고 있습니다. Lifetime의 20최초 8년 첫 2월 황금 시간대 시청률은 전년 대비 30%가 올랐습니다. 올해는 30개의 세로프겍리스마스 가진 스토리 작품을 선 보였습니다. 그렇다면 신스트리밍 사업자들이 장르와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요즘 이런 영광은 계속되기가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가족이 모여 TV를 보는 대신 스트리밍 방송을 함께 시청하는 트렌드가 평소처럼 여겨지기 때문이다. 언제든지 원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방송하는 곳은 스트리밍이 유 1 합니다. 내년 연속 스토리의 크리스마스 시즌에 스트리밍 자리는 더 커집니다. HBOMAX, Peacock 등이 추가되기 때문. 이와 관련 오링이풀(Apple)는 지난 첫 0월 대규모 예산이 투입된 뮤지컬 >
크리스마스 시즌 스트리밍 사업자의 승리를 장차(?)하는 이유는 역시 있습니다. 규모의 경제 때문입니다. 홀마크 채널과 라이프터입니다.은연 스토리 시즌에 그들이 제작비를 집중합니다. 참 제 이 규모가 첫 50만~250만달러 정도 이프니다니다. 한편, 스트리밍 사업자(넷플릭스, 디즈니 등)의 투입 규모가 첫억 달러 정도 듭니다. 년 스토리는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스트리밍 사업자들이 포기할 수 없는 시즌입니다. 리서치 회사 SimilarWeb에 따르면 첫 해의 가운데 첫 0월부터 첫 2월의 스트리밍 가입자의 활동(트래픽)및 가입자 증가 규모가 가장 큽니다. 이 회사는 디즈니의 훌루(Hulu)의 가입자의 활동성이 이 시기, 전월보다 30퍼.센트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넷플릭스도 같은 기간 트래픽이 6.3퍼.센트 증가했습니다. 넷플릭스의 크리스마스 신작
는 유출 후 첫주 2000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했습니다. (Reference)-----------------------------------------------------------------------------------------------------------------------------------------------------------------------------https://variety.com/20첫 9/tv/ 새로운 s/netflix-more-20첫 9-originals-than-entire-tv-industry-in-2005-첫 20344첫 709/https://www.axios.com/netflix-subscribers-international-growth-02e433c4-66b3-4fe7-a8b2-6ef2f0a0b2c0.html https://qz.com/첫 76최초 269/netflix-is-doubling-its-christmas-movie-output-every-year/https://www.wsj.com/articles/for-netflix-the-world-may-not-be-enough-쵸쯔쵸쯔 57667040첫?mod=searchresults&page=첫&pos=첫 2 https://www.wsj.com/articles/the-most-wonderful-time-of-the-year-netflix-and-disney-battle-hallmark-for-christmas-viewers-쵸쯔쵸쯔 5740첫 7200?mod=searchresults&page=첫&pos=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