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iveM 다운로드/GTA 5/GTA 5인생전부/엘리시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20

    #인생 모드#FIVEM#파이브엠#파이브엠다웅#파이브 엠 다운#파이브엠다웅로ー도#파이브 엠 다운로드#RP#RP서버#엘리시움#인생 모드 엘리시움#인생 모ー도에리지암사ー바#인생 모ー도에리지암사ー바#인생 모드하는 법#인생 모드하는 법#GTA5#GTA5인생 모드#GTA5인생 모드#파이브엠 오류#파이브엠 잘못


    >


    2020!새해가 밝은 앗움니다! (와아아아앙!!)!)새해 복 많이 받고 2020년은 모두 건강하고 싶겟움니다!


    요즈 음 YOUTUBE에서 많은 스트리머 방식들이 GTA5인생 모드를 하는 것을 보고 들어가는 분이 대다수 근데요! 이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 인생 모드가 어떤 건지! 어느 서버가 좋은 서버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가 이렇게 왔습니다! ​


    >


    우선 GTA 5인생의 양면을 하려면 FIVEM을 다운로드해야 할 것입니다! 다운을 받으려면 https://fivem.net/ 주소에 들어가서 사진에 있는 Download client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세요!


    [주의사항] 첨승을 다운받을 때


    cach ~~~ 와 "네" "아니오" 를 누르라고 할 때가 있습니다만, 당시 "네" 를 누르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


    아내 sound를 다운로드 받은 후 이렇게 과인합니다.이때 파이브엠을 끄고 먼저 엘리슘 디스코드에 가입하세요! ​ ↓ 엘리 지엄 디스 코드 주소는 ↓ https://discord.gg/VMc8vU7


    서버에 접속하면! ↓사진의 비법대로 진행 후! 서버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디스코드 닉네임 변경의 비결은 아래 본인과 함께 사진대로 진행해 주시면 변경됩니다!


    >


    ↓ 아래 사진대로 따르고 아마추어 학교를 졸업하면 2억원을 드립니다!!↓


    >


    ■엘리슘 서버는, 현재 추천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掲示외부의 홍보 게시물을 보고 엘리슘을 방문해 주신 것이 아닐까요? 어떤 게시물을 보는지 누구를 추천하는지 본 게시판에 적어 주면 랜덤 박스 3개+300,000크레딧(30억달러 상당)지급 깜짝!! 랜덤 박스 3개, 그리고 30억까지!?


    >


    닉네임: 인게이다 고유번호: 추천하는 분 닉네임: 추천하는 분 인게이다 고유번호: 어떤 게시물을 보고 오셨나요? (URL): 이렇게 양식대로 적어주세요! 갈 곳을 추천해 주세요. 2929←(고유 번호) 가←(닉네이다)


    인게이더 안내


    위의 과정을 거쳐서! 인게임니다 들어오시면! 저중 하나, 거소음, 시청에서 태어나서 아름답지 않죠! 당시!


    >


    여기 보이는 파란 비콘으로 키보드 E 버튼을 누르면!


    >


    이렇게 여러가지 직업이 본인입니다! 제1에쵸무 추천한 직업 군은 광원이다! 초반에는 벌이도 좋고 특히 다이아몬드가 본인이라면... 천만원의 상당한 금액이 더하겠습니다!


    그 후 바로 앞을 보니까!


    >


    이렇게 해서 두 개의 비콘이 저예요! 꼭 2개의 모드를 발행하세요.


    이제 서버의 아이콘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


    이렇게 본인의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익숙해지면 눈을 감고 갈게요. 걱정 마시고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익의 에레슘 일상



    >


    >


    '송이' 머리부터 '뿜' 발끝까지 '뿜'


    >


    최근에는 임시폐지되었지만..(울음) 멋있었던 우리들 수도방위사령부!!↑


    >


    같이 클럽에서 부비부비! 누군지는 모르니까~↑


    이렇게 재미있는 Elysium서버 아직 안해봤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