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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시대의 보험시장을 어떻게 확대할 것인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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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분석 기관인 Accenture가 지난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까지 자동차 보험료가 자율 주행 차의 도입에 의해서 250억달러 정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험 시장이 세로프게 보험 상품(lines of coverage)을 통해서 회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슴니다. 실제로 세로프게 보험 상품은 손실된 것보다 진짜 8개 0억달러에 이르는 더 많은 프리미엄을 생성시키는 이다니다. 최근 샌 디에이고(San Diego)에서 열린 PLUS(Professional Liability Underwriting Society)콘퍼런스에서 클라이드사(Clyde&Co.)수석 고문인 Jamison Narbaitz씨는 사이버 보안, 그 때문에 제품의 책인 인프라와 마찬가지로 3개 보험 분야에 대해서 얘기하였습니다. 그는 현재 차량 운행이 낮은 수준의 자율성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Tesla는 당근, 리카도에 교통 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 NHTSA)의 하나-5등급으로 Level 2으로 평가되지만 이는 운전자가 여전히 차량의 운전에 완전히 관여해야 합니다는 것을 우이우이합니다. Stevens기술 연구원에 따르면 2035년까지 도로상의 2,300만대의 차량이 Level 4차량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보고 있슴니다."차를 소유하는 것보다 운전하는 사람이 줄고 더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기 때문에 자동차 보험료는 아내의 소리에 급락할 것"이라고 그는 예상했습니다. 자동차 보험사의 주력 비즈니스 모델은, 이제 사용되지 않겠지만, 운전자의 방책이다, 라고 하는 하나의 찬스는 있을 것입니다."이런 변이는 보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개인 자동차 보험의 필요성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라고 Narbaitz는 예기했습니다. "Fleet차량이 늘어나면서 개인 자동차는 그만큼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제품 책이 많은형 보험 상품에 더 초점을 맞출 것""보험료가 떨어진 3가지 이유가 있다.첫째, 자동차는 더 안전해질 것이고, 그래서 사고의 빈도와 심각성은 떨어질 것입니다.2. 개인 자동차 소유에서 Fleet의 소유로 전환될 것 이다니다.3. 그 때문에 책은 운전자로부터 제조 회사 공급 업자, 기술 회사 및 Fleet의 소유자로서 이동하 이다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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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조자의 책임 역할은 점진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그는 내용이었던, 그것이 내용이었다" 대 "그가 내용했던, 그녀가 내용했다"라고 한다( "Hesaid, it said" versus "hesaid, shesaid": 의견이 나뉘어져 있다는 의미로 이해해야 할 것이다) 시저리오가 스스로 나타날 것입니다. Volvo와 같은 일부 자동차 업체는 책임 폭로 증가를 인정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손실 차이가 새로운 보험 상품에 의해 회복된다는 것입니다."라고 Narbaitz는 내용했습니다. 그는 보험이 증가하는 3개 주요 분야를 확인했습니다. 1번째는 해킹에 의한 자동차 도난이 자신의 스마트 로드 기술의 실패 같은 사이버 보안입니다. 2번째는 제품 책임의 범위에서 통신 및 인터넷 접속 장애, 알고리즘의 결함, Radar/LiDAR마을 및 Camera기능 장애입니다.고란보험 증가 영역은 차량간 및 차량간 통신장애, 클라우드 문재, 위성 문재 및/또는 장애에 필요한 인프라 투자로 시작됩니다.Narbaitz는 독립된 개인 사이버 정책이 있으며 자동차 정책에 따라 커버리지가 승인될 수도 있으며 하이브리드 자동차/사이버 정책이 만들어질 수도 있다고 내용하고 있습니다. Accenture는 보고서에서 보험업계가 빅데이터/분석 전문지식을 개발하고 보험모델을 개발하여 자율주행 환경을 연구할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Narbaitz에 따르면 자동차보험은 급속히 전해지고 있으나 결코 완전히 쓸모가 없다고 합니다. 끼어들기 조금 전에 자율주행차 보험에 대해 쓴 적이 있습니다. 소견보다 자동 변속기의 예상되는 보험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이 많이 계시네요. 가끔 관련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이 공지는 자율주행차 발전과 함께 기존 보험상품 판매는 줄고 새로운 분야로의 상품이 개발될 것이라는 예상을 전하는 글입니다. 아무래도 보험업계에서도 자율주행차의 등장으로 기존 시스템이 더 이상 상품가치를 이어갈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보험이 필요 없어지지 않을 거예요. 그럼 어떤 새로운 상품이 만들어지느냐 하는 건데 이번 글은 그런 예를 간단하게 잘 설명해 줄 것 같아요. 기존의 개인 상대 보험은 점점 줄어들 것이고, 자율주행차의 개발, 운영 등에 관련된 기업을 상대하는 상품이 생길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지요. 제가이글을접하면서자율주행차의발전이정내용여러방면에영향을미친다는것을다시느낄수있었는데,만약위의글처럼보험시장에서그상품의대상이바뀐다면현재의보험상품의판매방식도바뀌는현실성이커질것으로예상됩니다. 지금은 많이 적어졌지만 아직 연세 잡수시고 계신 분들은 첫 해에 1번 경신하고 있는 자동차 보험의 경우 이전 계약을 했던 보험 설계사에게 연락을 받아 표준처럼 연장하기로 잡는 계속되는 보험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젊은 분들은 쉽게 인터넷으로 보험에 가입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만약 자율주행차가 본격적으로 우리 생활에 들어가는 시점에서는, 개개인의 보험은 제대로 줄어들 것입니다. 대체로 대형 보험 회사에서 기업 작은 기업의 보험에 가입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현재의 보험 설계사의 몫은 없어질 것입니다. 물론 요즘은 여러 보험사의 상품을 모아 파는 대리점도 늘고 있지만, 비싼 대리점 수준의 크기로 감당할 수 있는 규모의 계약은 아니죠. 쉽게 렌터카를 빌리면 보험 가입이 필수와 옵션으로 할 수 있습니다만, 고란형 보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즉, 표준보험사와 직접 보험에 가입해 자율주행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옵션 선택권을 주는 방식을 취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건 표준적인 제 추측일 뿐이에요. 현업에 계신 분들이 더 잘 아시겠죠? 보험회사는 더 괜찮을지도 몰라요. 현재의 개별 보험 상품보다는 손이 가지 않는 기업 보험 상품의 판매이기 때문에, 관리면에서 유리할지도 모릅니다. 여기까지 소견하면 로봇에 의해 또 자신의 직업군이 위험에 처하게 된다는 소견까지 나왔네요. 물론 그런 세상이 되기까지는 아직 가끔 여유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 두 보험 회사는 준비를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품 준비를 하고 계실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또 하나 제가 소의 견본인데, 자율주행차의 활성화로 이야기 되고 있는 고민 중에 개인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 대비하여 법적 대응을 위한 보험 상품도 생겨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건 전적으로 제 소견입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의 예상된다 바뀐 보험의 모습 4종에 대한 이전에 작성한 것입니다.


    p.s 검색으로 들어와서 혹시 원하는 내용을 모르신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을 내용이 없으시면 저한테 연락주시면(이미하나,메모)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것도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 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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