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가 재미있게 본 것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6:05

    >


    사실 1개월 무료로 사용, 자신에서 수개월은 쳐다보지도 않았던 넷플릭스, 굳이 왜 돈을 준 써야 할까 생각되는 정도였지만, 영화에 빠져들기 시작한지도 전하고 봤지만 재미 있는 것 투성이다. 정말 1만원을 주고 충실하고 쓰고 있습니다. 그렇게 심심할 때는 핸드폰을 보고, 동영상을 보면서 하루가 지날수록 마음이 조마조마합니다. 당초에는 영화에 열중해, 그것만을 찾아보거나 했습니다만, 한번, 영국이나 미국의 드라마가 재미있어지기 시작해, 다른 작품도 신경이 쓰이게 되었습니다"아직 한달도 사용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재미있게 보고 싶은 몇개의 것을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주로 내 개인 냄새는 가벼운 것이 좋은 편이고 코미디가 섞인 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하지만 다른 것도 몇 가지 있으니 참고하세요.참고로 이건 저번에 쓴 영화관련 기사!


    ​​​​


    >


    처음엔 온리 영화만 찾아봤어요. 2태 테러의 사이, 빨리 뵙고 빨리 끝내고 보는 게 좋다고 생각하다가 어느 순간 한 쟈크품을 살펴보면 다른 것도 신경이 쓰인다 매우 치에궁은 미드만 읽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한 보고 심심할 때 가끔 때우기도 딱인 첫 말부터 8화 정도까지 있으니 할죠은 1 보면 때 로이 훌쩍 지그와이 많았습니다. 가끔 억지로 하는게 너희들의 좋더라구요.그럼 제가 좋아하는, 제가 재미있게 본 작품들을 몇 개 알려드릴게요. 주로 나는 가벼운 상념 코미디를 선호한다. 개성이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재미있게 본 것 몇 개 알려드릴게요.​​​​


    >


    내용은 당신으로 형무소에서 처음 말했고 본인은 이 이야기지만 뭔가 우정에 관한 이야기도 있다고 해서 정말 흥미롭게 느껴지는 것 중에 몇 본인 꼭 봐야지. 하지만 아직은 별로 내키지 않아서 정말 볼 것이 없을 때 보려고 애석해 합니다. 모드적인 평가를 보고 있으면 뭐든지 좋다고 하고, 초본인 것과 넷플릭스 미드 추천을 정내용 많이 하는 것입니다. 꼭 이게 있을 거예요! 시간 날 때 한번 만나는 게 본인 같아요. 사람마다 개인 취향은 다르지만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


    사실 제가 잔인한건 별로 좋지 않아요. 미국이 나쁘지 않다, 영국이 나쁘지 않다, 거의 잔인한 것들이 많이 있었죠. 그래서 이것도 볼까 말까 했는데 이번에 봤는데 너희들 - 너무 재밌어요 총 시즌 2까지 나쁘지 않고 있으며, 2019년 시즌 3이 유출된다고 합니다. 너희가 궁금합니다 무엇보다 아내의 목소리에서 몰입도가 대단했죠. 저는 주로 초반에 몰입도가 있는 것을 좋아하고, 너희들처럼 온화한 것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그렇게 꺼 버린 것만 10개가 너무 소리, 이것은 조 썰매 타기에서 몰입도가 농담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잔인한 것을 싫어했지만 재미있게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신선하고 흥미로웠던 소재였습니다.이야기의 댁에서 어느 날 갑자기! 육식을 하게 되어 버린 쉴라, 하지만 어둡지도 않기 때문에 흥미진진합니다. 잔인한 부분은 좀 넘어서 봤어요.아내 소리에 사람들이 재미있다고 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아내 소리에 몰입도 농담이 아닌 바로 '오항시 정주행' 종료! ​​​​


    >


    이것 또한 그렇게 어두운 스토리가 아니기 때문에 가볍게 봐 주셨으면 합니다. 아무래도 사후 세계 스토리인데, 정예기 밝게 그려내면 시간 있을 때 보는 것도 좋더라고요. 저는 보려고 하면서 아직 못 봤는데 초반부터 은근히 관심을 가졌던 것 같아요. 견해보다 관심 깊고, 재미 있고 어느 더 시즌 3까지 있으니 이것이 재미 있다면 당분간 지금 바쁘신가요~​ ​ ​ ​ ​ ​ ​


    >


    이것도 많은 사람들이 재밌다고 하는 중에 하자구. 시즌은 2개로 시즌 3은 7월 4개에 유출 계획이로군요.아무래도 유출되는 이유는 그만큼 재밌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주로 재미 본 분들이 많은 것 중에 상처의 신고, 10대 아이들이 자신에게 와서 귀여우면서도 정말 그와은심로웅 소재인 것입니다. 지구공동설이라든지이런얘기등괜찮으신분이라면관심있게봐야할일중의제안입니다. :)​​​​​​​​​​


    >


    청불이라 가족이라든가 보기에는 조금 어린아이같은 부분이 많습니다. 집에 사람이 있고 그럴땐 이어폰 끼고 보는게 제 것 같아요(저도 남자칭구와 함께 폰하면서 이거 보는데 좀 부끄럽네요. 그래서 스킵한 부분이 많은데 몰입도 엄청났어요.! 그런데 아내 sound의 남자주인공이 좀 만만해 보이고, 샌더 sound를 준비하면서 솔직한 조언 등을 해주는 장면을 보면 아주 멋있어 보일 때까지 ! 게다가 여자주인공은 정스토리가 매력적이었습니다. 조금은 언뜻 보였지만, 제멋대로 할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우정, 성 등 하나 0대의 생각 내용을 잘 포효은하지 말sound에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저의 개인취향 베스트입니다:)


    >


    제가 좋아하는 것은 학생들이 자신 오는 스토리를 좋아합니다. 주로 하이틴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근데 이게 처음부터 끌리지 않았던 게 사이코패스라는 말을 듣고 조금 싫어졌습니다. 좀 잔인한 것도 있고, "쟤 왜 저래?"라고 말했지만 몰입도는 최고야! 나중에 재밌어졌어요.예고편을 보면서 궁금한 거의 중국의 1개이지만 줄거리를 보면 역시 끌지 않고 그래서 그동안 미뤘던 일의 중국의 1개인데 왜 이제서야 본 건가 생각한 만큼~~!! 보자마자 빠져들었어요. 처음엔 여주인공, 남주인공 모드는 별로였는데 나중에는 점점 빠져들었어요. 내 사정도 있었습니다.그래서 무엇보다 처음에는 성격이 많이 변한 것 같았다. 그걸 보고 소견을 많이 한 것 같아서 나름대로 재미있다.​ 시즌 2이 자신에게 오는 것을 보면 이것도 유행이 있어도 신 봄! 기대로 목이 빠질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최고!!! ​​​​​​​



    >


    이거는 우리 키이 유튜브 예고에서도 많이 틀렸네요. 애초에 볼까 생각했습니다만, 그 무심하고 어두운 것 같아서 헤매고 있었습니다.그러는데 꼭 봐야죠. 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봤는데 시즌 1마지막 부분에서는 정말 먼 되더라구요.그렇기 때문에, 그 어떤 것보다도 알고 싶어도 계속 보는 매력이 있습니다. 근데 보면서 솔직히 힘들어서 보기 힘들었던 부분도 많았어요.그건 아무래도 보신 분들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은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카그와다 배도 나왔지만 꼭 봐야 하는 이유는 이것이 현실에서 자주 1오그와잉눙 1이라는 점입니다. 힘들어도 봐야 했어요. 사실 이건 꼭 봤으면 좋겠어요 ​ ​ 3까지 나 온다던데 궁금합니다. 과인이 오면 바로 봅니다.​​​​​​​​


    >


    이것도 아직 못 봤는데 후기가 굉장히 좋은분입니다. 대힌민국계 이민자 소가족의 삶을 그려냈기 때문에 재미있다고 하던데요.저도 보려고 아직 안봤는데 후기가 꽤 나쁘진 않아서 꼭 보려고 해요. 이것도 역시 트렌드가 많아요.시간 본인실 때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남자 주인공이 이성과 사귀기 위해 도전하는 이 스토리입니다. 인간관계, 잡동사니, 가족스토리 등은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것도 정주한 것 같아요. 시즌 2까지 있어서 정주행하는 데 손색이 없을 정도죠.가볍고 은근히 코미디도 있으면서 몰입도가 좋았어요. 인간관계의 이야기를 펭귄과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했고, 가족의 아이들도 매우 좋았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이라면 꼭 넣고 싶은 것 중 하나였습니다. 임잠 잔인하거나, 역시 임잠슨에 관련된 스토리가 나오거나, 그런 건 없고 사소한 볼만해요.마지막 부분은 괜히 감동이였다 sound! 최고~! 뭔가 극복해 나가는 과정이 굿이었어요. 나 이런거 나쁘지 않아요... 가볍게 스트레스 받지 않고 볼 수 있는 어렵지 않은 이 스토리...!! ​​​​​​​​


    >


    저는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이것도 인기가 대단하고 후기도 좋은편이에요.로맨스 스릴러인 데다 스토커의 스토리가 좀 섬뜩한 것 같아 아직 도전은 하지 않았다.그다지 가벼운 스토리는 아니지만, 본 사람들의 대부분은 만족스러운 평가네요. 저도 가벼운걸 좋아해서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꼭 보려고해요


    >


    이게 제일 최근에 봐야 될 것 같아서 잠깐 봤거든요. 무심코 처음부터 괜찮았기에 담으로 갈수록 재미있어 보이는 예감에 담은 위기의 친구라는 미드임. 넷플릭스의 드라마 추천으로 마지막으로 꼭 넣어보고 싶었어요 은근 최종 스토리라고 하지만, 실은 조금 계속해 볼까, 스토리라고 하는 감정도 있지만, 그래도 시간날 때 계속 볼 예정이에요:-) 그렇게 현재 재밌게 보고 있어서 본인, 볼 미리 계획 넷플릭스미드를 넣어봤어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추천한 것이 재미가 없을 수도 있고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제 이름을 재미있게 본 것만 넣으려고 노력했고, 주로 저는 가벼운 걸 나쁘지 않기 때문에 코미디, 가벼운 물, 어렵지 않은 스토리를 주로 많이 봤습니다. 오티스의 비밀의 이유는 다음 소, 별 자신도 괜찮아, 산타 쿠라리터의 다이어트 이 3개가 나는 나의 한가지 재미 있었습니다. 제일 제 취향에 맞았어요. 그래서 유언비어 루머는 꼭 봐야 하는 스토리이기 때문에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어둡고 심오하지만 그런 스토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조차 한번 보았습니다...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었고, 보기 힘든 부분도 있지만 다 보려고 했습니다. 화가 본인은 부분도 많았지만 그래도 끝까지 다 보았네요! 어쨌든, 이렇게 포스팅 끝내보겠습니다. 한 달은 무료로 쓰다가 요즘 돈 내고 처음 쓰는 달인데 정말 잘 쓰고 있다는 느낌이에요. 김하나밤도 드라마를 보면서 잠을 잡니다.행복! 행복! 정말 지루함이 사라졌어요.완전 웃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