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뽕 따러 가세> 송가인, 하나 혼자 리얼리티 감격의 소감! “요런 날이 올 줄 상상도 못했읍니다…트로트 외에 다른 장르도 보여드릴게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23

    송가인 첫 홀로리얼리티 '뽕따러 가자'


    20하나 9년 7월 하나 8일(목)밤 하나 0시 하나 방송!​.트로트 퀸 이어 버라이어티 퀸 노린다! 선브리 웃음 sound & 감동 free 재능 기부 프로젝트


    >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폰받으러 가자>에서 일 한 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송가인이 타이틀 롤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며, 가게가 된 감격과 떨림의 감상을 전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뽕 따러 가자>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 사연과 신청곡으로 인해 본인 가족, 연인, 프렌드, 직장동료 등 이야기 주인공에게 직접 가서 #특별한 음악을 #선물하는 프로그램! 송가인이 전국 방방곡곡곡곡의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와 과인이 아닌 음악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sound와 #감동, #힐링을 선물하는 글로벌 로드 리얼리티!



    송가인은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정예기 상상도 못했다며 감격!


    >


    송가인은 의욕을 불태웠습니다.화려하게 마련된 정식 무대가 아닌 사연 신청을 직접 찾아 장소를 가리지 않고 공연을 펼치는 로드리얼리티 콘셉트에 대해서는?



    >


    특히 송가인은 이번 봉을 따러 가자를 통해 정통 트로트뿐만 아니라 발라드, 케이팝, 팝, 민요, 동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어 자신감 있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뽕따러 가자'도 나쁘지 않아?


    '미스트로트' 출연진과의 콜라보?



    >


    ? 붐과 '뽕나무남매'에의 의기투합?


    본인이 들으면서 힐링되는 노래?


    ​​


    마지막까지 팬분들을 위하는 모습에 감동!


    팬의 응원에 보답하다 송카잉의 무료 재능 기부 프로젝트<뽕 따러 가세>​ 7월 18일(목)밤 10시쵸쯔 방송!​


    <뽕 따러 가자> 사연 신청하세요! 바로~!まさに 고고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