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셀럽-영화배우 최유화님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6:13

    영화배우 최유화 씨.잼 투의 디자인이나, 이것 자네인 에디터의 "HYUK"가 소개하는 잼 투의 소식 2018S/S의 헤라, 서울 패션 위크가 시작되었습니다~이번 더 무토의 힐 라인인 "카르라 힐 블랙"를 영화 배우"최·유화"씨가 입고 자신입니다.동대문(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디자이너 공주 브랜드"더·센토"의 패션 쇼에 참석하기에 멋진 스타를 1개 만들어 주었습니다.최유화씨는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씨의 비서역으로 자신감을 가졌지요.영화에서도 예뻤는데 평소 사복 패션도 멋졌습니다.


    >


    >


    헤라 서울 패션 위크에서는 더 센토르의 그레이 슈트와 잠트의 슈즈를 매치해 주셨습니다.그럼 착장 사진을 한 번 볼까요?모노톤의 심플한 매니슈룩을 보여주셨군요.


    >


    >


    >


    단아하면서도 군더더기 없이 세련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일상 오피스룩에 응용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카를라힐의 경우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는 슈즈입니다~! 착화감을 고집한 오피스룩에 딱 맞는 힐라인입니다.


    >



    >


    올 가을 정트 슈즈와 함께 해요.잼 투 더 다양한 스타 1링과 잼 투의 소식을 만나고 싶으면 잼 투의 블로그를 구독하세요:D당신의 어번 시크 룩을 완성시키고 주는 더 무토의 구두 컬렉션을 보세요.​ 잉스타그람그람 아이디:jamt87_official잼 두 사무실 블로그 http://blog.naver.com/jamt87잼 토우디쟈이당싱, 윈도 http://swindow.naver.com/designer/store/1000019760/product잼 두 웹 사이트 www.jamt87.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