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백내장 상다음: 말티즈 강아지 백내장, 수술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며 대처노하우은 어느인가요?/수의학박사 닥터엠의 강아지일일9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21:41

    >


    >


    안녕하세요. 노령견의 수가 급속도로 늘어나서 저런 상황에 놓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애완 동물로는 큰 개를 내버려 두고 sound 키우기 때문에 저런 경우가 생기면 당황해 버리는 것은 물론, 판정은 어려울 것입니다. 대표적인 노령성 큰 개의 질병인 하체 백내장은 눈의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에 백태가 고여 있는 상태로 당뇨 등 원인이 밝혀진 경우도 있지만, 아직 모든 원인이 정확히 밝혀지지 않은 대표적인 안과 질병입니다.


    >


    현재 아래 개가 시력을 잃은 상태가 아니라고 말씀하셨는데요. 수술을 하지 않으면 백내장이 진행돼 정예기 결국 시력을 잃을 수 있어요.백내장 진단 후 대처 노하우로는 수술적 요법과 비수술적 요법이 있는데요. 수술을 통해 백태 낀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것이 근본적인 치료법입니다. 하지만 수술 비용이나 수술의 부작용이나 시력 회복의 가능성, 그리고 작은 개의 나이와 시력을 잃었을 때의 작은 개의 인생 등을 고려하면 수술만이 최선이 아닌 병이 작은 개 백내장입니다. 동물 병원에서 수술을 추천했지만, 이강과 같은 것을 생각해 보고 수술 여부를 결정했으면 합니다.


    >


    먼저 큰 강아지가 시력을 잃었을 때 어떤 삶을 살 것인가 입니다. 큰 강아지가 시력을 잃으면 삶에 변천이 생깁니다. 하지만사람과많이다르다는게여러가지연구의결과입니다. 탁월한 후각 때문에 큰 강아지는 시력을 잃어도 후각을 이용해 큰 불편 없이 살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역시 큰 강아지의 나이도 중요한 고려 대상입니다. 소형 품종으로도 스토리티쥬의 평균 수명은 대략 첫 5세 정도입니다. 그래서 현재 큰 개의 해가 첫 4세라면 앞으로 사는 기간이 얼마 남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런 큰 개에게 정밀 스토리 수술이 필요한지 어떤지 잘 설명해 주실 필요가 있습니다.큰 개의 백내장 수술 후 시력 회복의 성공률은 비교적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만. 그러나 결코 첫 00카피.세인트 확신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다른 눈의 질병 등이 시력 회복에 영향을 줄 수도 있고, 역시 수술 후 합병증이나 부작용의 가능성도 고려해야 합니다.그래서 수술 비용도 무시할 수 없는 고려 대상입니다. 큰 강아지를 정 스토리를 소중히 사랑한다고 해도 수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은 사실이니까요.


    자 그럼, 소견 백내장을 수술하지 않기로 판정하면, 대처의 비결은 무엇의 1인가요? 소견백내장은 약이 본인의 영양제로는 낫지 않는 질환으로, 현재 시판중인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백내장이 낫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원인에 따라서는 진행을 억제하는 것만으로 본인이 늦추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만. 닥터 엠아이즈 골드는 소견 및 눈의 건강 유지 및 증진에 도움을 주는 매우 안전한 기능성 영양제로 백내장 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입니다.따라서 만약 소견가의 시력을 잃었을 경우에는 간단한 훈련으로 이동에 불편을 주지 않도록 돕고, 집의 가구 배치본인 소견 잠자리 등에도 주의하여 불편을 줄여야 합니다. 최근까지 이 이야기를 쓴 스토리를 참고하셔서 현명한 판정을 주셨으면 합니다.고마웠습니다소견,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수의학 박사 닥터 엠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