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별맘의 태교하나기<하나3주~하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1:34

    >


    *2001:입덧이 과도한 산모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것은 엄청난 사람은 아니었다.16주에는 나쁘지 않게 되어 희망으로 하루 하루 버틴 것 같다. 집에 있으면 답답하고, 외식도 한정적이어서 카페를 찾게 되고, 신전에도 커피를 즐겨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커피 이외의 소음료를 주문하는 것은 익숙하지만, 매번 무엇을 주문하면 좋을까 하는 깊은 생각.


    >


    신 음식을 못 먹는데도 왠지 맛을 보고 싶어서 시킨 자몽티가 너무 맛있었다.신발을 신고 입덧을 해서 식욕이 달라지는 데다 섭취순서였던 내가 빵만 찾게 되는 것도 신기하다.먹은 거...


    >


    >


    >


    >


    ​ 1.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나머지 재료로 딸기 롤 만들어 먹는다. ​ 2. 햇반에 고추 참치 캔.섭취할 때 자신은 섭취 짠 내가 힘들고 섭취를 먹어야 할 땐 햇살을 돌려서 먹었다. 당연히 반찬을 원하지 않지만 한번씩 생각나는 고추참치. 차가운 때문일까?아, 3분 카레도 거부감 없인 소리 ​ 3. 중간 중간 싱 물올고 자신의 음식 미식고리 때는 새콤 달콤한. ​ 4. 죽 이야기에서 주문하고 먹는 전복 죽. 차게 해서 먹는 것이 포인트. 이것도 잘 먹었다. ​​​​​


    >


    ​ 인터넷에 입덧 완화 방법 검색하고 알게 된 민간 요법.십원짜리를 엄지와 중지에 1 찍어 두도록 하고 지푸라기 잡는 심리로 보았다. 결과는 노 효과, 시간이 약이다.​​​​​


    >


    >


    옛날부터 가고 싶었던 유니스 정원.춥고 춥고 한겨울이라 밖 정원은 썰렁했지만 식물원과 다름없는 내부 공간은 정 스토리가 좋았다. 상큼한 공기를 마시며 푸른 풀과 예쁜 꽃을 보며 잠시나마 위로받은 감정이었다. 그러나 소음식은 그 정도. 바비큐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입덧이 없어도 보통이었던 것 같아. 함께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는 정스토리가 맛있었다.​​​​​


    >


    >


    ​ 20하나 9년을 이틀 앞두고 남편 친구 커플을 만났다.입덧을 하는 동안 약속을 거의 못 잡았지만 오랜만에 지인을 만난 사람의 이야기도 본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


    >


    너희들이 너무 귀여웠던 아기 선물 입니다. 신과 아내 sound에서 받는 아기옷 선물이라 당신들의 너무나 감동적이고 기분이 이상했습니다.​​​​​


    >


    >


    >


    행궁 주변을 산책하면서 만난 노을은 정영영영과 아름다웠다. 이렇게한해가지나가면새해가오다니


    >


    이날은 아내의 목소리로 주수사진을 남겼다. 8개월근래에 비하면 아주 나쁘지 않았던 게 귀여울 정도야.그 사진을 찍을 때는 배가 조금씩 나쁘지 않아서 오는 게 참 신기했던 것 같다.​​​​​


    >


    ​ 20일 8년의 마지막 날을 뜻 깊은 사람에 앞서고 사진관을 찾았다. 하루 목소리면 서른이 되는 남편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한다. 증명사진을 찍기로 한 것이다.​​​​​


    >


    '자신감 넘치는 증명사진' 서비스로 큰 사이즈의 인화도 해주셨다. 코멘트도 넣고ᄏᄏ최근까지 용도있는 증명사진만 찍어왔는데, 이렇게 의미를 담아서 찍었으면 뜻깊었을거야.​​​​​


    >


    ​ 20하나 9년 새해가 밝았다.떡국을 끓여 먹었는데 입덧 기간 내내 맛있게 먹은 것 같다. 지난해 명절 남편 신노재에서 떡국을 먹던 담백한 떡국이 며칠간 생각과 인서 경상도에서 레시피를 찾아 만든 것이 신의 한 수였다.20하나 9년은 별을 망그와잉눙다고 정 스토리쵸은스토ー리ー 기대된다.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1들만 하네.​​​​​


    >


    ​ 하나 3주 하나 4주에 새로운 경험한 증세는 두통이었다.원래 두통이 없는 편이라 한번씩 두통이 있을 때는 괴로운 편이지만 아침에 눈을 뜨면 머리가 지끈지끈하고 그 증상이 일년 내내 지속된다. 원래 이 시기에 두통이 심해서 타이레놀 한 알 정도는 괜찮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약을 먹기는 무섭고 두통에 좋다는 카모마 제일의 차를 좋아한다고 해서... 근데 이날은 정내용 너무 심했어요 주저앉아 차 한 모금 마시는 데 쪼글쪼글했다. ​​​​​


    >


    ​ 첫 3주 첫 4주에 경험한 한가지 증상은 호흡기가 너무 쟈싱게 건조했습니다.자고 처음 일어나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입이 마르고 코가 말랐으며 잠자는 시간 동안 풀에 가습기를 돌리곤 했지만 그래도 역부족이었다. 아기가 태어나서 필요하기도 하고, 도대체 우리 집은 얼마나 자신이 건조한지 궁금해서 주문한 소해온습도계.실내 온도와 습도를 한눈에 수치로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 겨울의 적절한 실내 온습도가 20도 안팎 50%전후한 때, 분명히 제 집은 문제가 있었다. 겨울에는 추위를 타는 것보다 손발이 차고 찬 바닥을 밟는 게 고통스럽고 보젤라를 높게 설정해 더 건조한 것 같다. 이후 빨래를 널고 자는 등 하루 종일 첫 가습기를 돌리는 등의 노력으로 습도는 조금 올랐습니다.산모의 체감 건조는 잠시 자신이 없었다는 것...​ ​ ​ ​ ​ 20첫 9. 처음이다.3처음 2주의 시발 기형아 검사 후 한달 후 첫 달 2쵸쯔쵸쯔이 뒤 블랙이 첫 이욧우 자신, 갑상선의 수치에 문제가 있어서 내원한 약 처방을 받는다는 병원의 연락을 받고 병원에 다녀왔다.사실은 갑상선의 문제는 6주째 산전 검사를 통해서 조 썰매 안 타는데 갑상선 자극 호르몬인 TSH의 수치가 문제였다. 정상인 기준 수치는 0.35~4.49로 기준 수치보다 오쵸은우묘은 항진증, 높으면 저하증이었다. 그런데...입니다...산모의 경우 수치가 더 타이트하고 2.5가 넘어가면 안 되는데 3.7이 자신이었다. 그 때 그 다소 리탄 선생님은 입덧에 의해서 최초의 시적으로 높다고 자신 올 수 있다며 재검을 권유하고 재검증 결과 3.2로 수치가 회복될 것 같으니 출발한 기형아 검사 사테 마지막으로 다시 검사하고 보려 했다. 그런데 세번째 결과에서도 3이상 이쟈싱 와서 약 복용이 필요했던 것이었다. 마소리는 좋지 않았는데... 아가 때문에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매일 오전 공복에 꼬박꼬박 먹는 중이었다.


    >


    ​​​​​


    약복용 확정에 좋지 않았던 감정을 한꺼번에 녹인 별의 초sound파.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이날은 선생님이 갑자기 성별을 가르쳐주셨어요.다.표준 16주경에는 성별을 알 수 있으며 이르면 14주에서 추측할 수 있다고 해서 약간 키데하 오래 했지만, 성별을 듣고 얼마나 가슴이 두근거렸는지.알려준 성별은 딸♡동영상을 보면 다리 사이가 보송보송한 것이 보인다. 중국 황실달력인지 어떤 시기와 미쿠는 어느 시기였고 심장박동소 sound도 아들 소 sound 같아서(기차소 sound면 아들 스토리 발굽 sound면 딸 www) 피가 나면 아들 입니다. 하는 어른 스토리에 정 스토리의 아들인가? 하고 있었는데 딸이라니!! 아내 Sound에는 내 추측과 반대라서 좀 실망이야? 할뻔했는데~집에 돌아오는 내내 괜찮아서 웃음 sound가 나왔다남편은 아내 sound로부터 딸을 원했기 때문에 정 스토리는 괜찮았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